blackolive
블랙올리브는 테스트웍스가 제공하는
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자동화-가공-관리하기 위한
최적의 솔루션입니다.
블랙올리브는 테스트웍스가 제공하는
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자동화-가공-관리하기 위한
최적의 솔루션입니다.
데이터 수집
수집 플랫폼, 직접 수집, 네트워크 활용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
원본 데이터를 얻습니다.
비식별화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수집한 원본 데이터에 대한 비식별화 작업을 진행합니다.
자동화 우선적으로 다양한 모델을 통해 작업자가 작업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비식별화된 데이터를 자동화 처리합니다
가공
2차적으로 자동화를 돌린 데이터들을 작업자가 가공을 하고,
3차적으로 검수자가 최종 검수를 통해 한번 더 검수 후 고객사에 전달합니다.
대시보드를 통한 프로젝트 관리
데이터 가공에서 중요한 것은 가공된 데이터들을 관리하는 방법입니다.
사용자가 블랙올리브를 통해 데이터를 가공하면, 관리자는 대시보드를
통해 데이터를 프로젝트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
사용자 입장을 고려한 작업 환경
대시보드를 통해 작업 화면으로 이동하고, 내 작업의 진행률과 반려
상태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. 또한 작업자가 검수를 요청하면
검수 진행 현황을 확인하며, 작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.
직관적 사용자 및 프로젝트 관리
데이터 가공이 원활하기 위해서는 관리자의 역할이 중요합니다.
관리자는 대시보드에서 작업자 및 프로젝트를 관리를 할 수 있으며,
대시보드의 가장 핵심적 기능인 모델별 자동화를 실행합니다.
통계 대시보드
관리자는 작업자별로 프로젝트별 작업 진행 사항을 대시보드에서
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. 통계 대시보드를 통해 작업자별,
프로젝트별, 기타(성비, 연령대) 통계를 그래프로 확인합니다.
손쉬운 작업 생성
관리자는 대규모 데이터를 사전에 업로드하고, 그 데이터에 관한
정보가 입력된 엑셀 파일을 추가로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.
또한 템플릿을 통해 여러 작업을 한번에 생성할 수 있습니다.
사용자들 간의 소통 공간
사용자들은 블랙올리브를 통해 서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.
사용자는 작업과 관련된 다양한 문의사항과 이슈를 제기하고, 다른 사용자들이
이에 답변을 작성하여 원활한 데이터셋 구축이 가능합니다.